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뒤로

자주하시는 질문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시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시 결제모듈을 고객님의 PC에 설치해야 가능합니다.
    수동설치나 자동설치를 선택하여 설치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  2. Q

    로그인이 되지 않는데 왜 그런가요?

    네, 고객님의 고객님의 모바일 단말기 내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로그인이 안됩니다. (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보안 메뉴에서 개인정보 "높음", 모든 쿠키 차단 등으로 설정시)
    고객님의 모바일 단말기 내 브라우저 설정 변경 (개인정보 " 보통", 쿠키 허용)을 하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